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본문

728x90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고양시 덕양구의 상업시설 투자 열기가 뜨거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코로나19를 비롯한 경기 악화로 인해 미지근했던 상권 시장이 아파트 주택 시장에 대한 정부의 각종 규제와 최저 기준금리 지속의 영향으로 상업시설을 거래하려는 투자 수요들이 모이는 것으로 분석 됩니다.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에서는 올해 2020년상반기 동안 월평균 434.5건의 상업시설 거래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특히, 올 초 2020년 1분기까지만 하더라도 309건까지 거래가 떨어지는 등 경기악화의 영향이 실제 상업용 부동산 거래에까지 나타났던 것이 사실입니다.

2020년 상반기 동안 9번의 주거 부동산 규제가 잇따라 발표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가 많아졌으며, 한국은행의 최저 기준금리 발표는 물론 최근 전월세전환율까지 낮추는 방안까지 발표되면서 더 이상 주택구매로 투자수익을 보기 힘들어졌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고양시 덕양구는 2020년 7월 1,351건의 상업용 부동산 거래가 일어나며 전달인 6월 572건 거래 건수 대비 136% 상승한 바 있습니다.  고양시의 7월 1,929건의 거래량의 70%는 덕양구에서 일어났을 정도로 덕양구가 고양시 상권을 주도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고양시 덕양구의 상업용 부동산 거래의 상승기류는 삼송지구 상권이 한 몫 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 전에 분양했던 아파트들이 최근 입주를 마치면서 입주하는 가구가 늘어나는 것에 비해 상업시설이 부족해 이에 따른 미래가치를 평가한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삼송지구 상권은 현재 스타필드 고양점의 위주로 상권이 형성돼 있지만 추후 랜드마크가 변할 것이란 기대도 커지고 있는데요.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테마상권이 부족한 이 지역에서 현재 북유럽풍의 건축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신규 상권이 들어선다는 소식에 많은 투자수요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단지내 상가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도시지원시설 S4-2,3BL에 위치합니다. 총 대지면적 8,182.72평에 연면적 54,906.37평으로 지하4층 ~ 지상 25층, 2개BL 오피스텔 총 2,513실 규모의 초대형 복합단지입니다.

지상 1~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인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단지내 상가는 총 4965평으로 203실 규모입니다. 2BL은 1층 87실, 2층 69실로 총156실 / 주차대수 120대 / 전용율 49.16% 이며 3BL은 1층 23실, 2층 24실로 총 47실 / 주차대수 52대 / 전용률 71.1% 입니다.

지하철 3호선 3송역 주변으로는 북삼송지구, 남삼송지구, 원흥지구, 지축지구, 은평뉴타운 등이 배후로 포진되어 있는데요. 인근 사업체의 고용인원은 삼송 테크노밸리 1만명, 스타필드 고양 3000명, 매경미디어센터 2000명, 로지스틱스파크 1500명, 원흥지식산업센터 1000명, 이케아 고양 1000명, 은평 롯데몰 2000명, 은평 성모병원 2500명, 은평 소방행정타운 1500명 등 약 2만 5천여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 됩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초역세권 입지에 2513실 오피스텔 입주민 고정수요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연계되어 시너지를 기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삼송지구 2만4천여세대와 9천1백여세대의 지축지구, 8600여 세대 원흥지구 뿐만아니라 2만여세대의 은평뉴타운, 신규 공급 예정인 고양 창릉지구 3만8천여세대까지 최대 10만여세대 규모의 배후수요가 형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가는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에 직접적인 수혜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착공에 들어간 GTX-A노선 연신내역까지 3정거장이면 갈 수 있어 대중교통 개발호재 프리미엄을 챙겨 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교통망이 추가되거나 새로운 노선이 생기게 되면 해당 지역의 유동인구가 증가해 고객 유입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타지역에서의 고객 유입률도 높아져 가치 상승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삼송역에서 새로운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가는 국내 최초로 상업시설 내에 오로라를 구현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오로라는 많은 세계인들의 대표 버킷리스트로 지정될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자연현상인데 이러한 희귀성을 가진 오로라를 단지 동과 동사이 50m 폭에 3D 홀로그램을 통해 재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이러한 컨셉은 고객들에게 분위기 연출까지 가능하며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은 365일 북유럽 페스티벌, 펫 파크, 펫 케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국내 상업시설 분양 최초로 로켓발렛 서비스 제공으로 편리한 입, 출차를 돕고 주차의 번거로움 해소와 주차시간을 절약해 쾌적한 쇼핑을 돕는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하는 것 또한 프리미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은 안정적인 수익률을 실현하기 위해 전문운영사의 위탁운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공실 문제를 완화시켜줄 수 있는 서비스로 수분양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와주기 위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상업시설 업종부터 임대 마케팅까지 A부터 Z까지 전문 운영사가 임대관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투자 리스크도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반려동물 인구를 반영한 애완동물 돌봄서비스인 펫파크, 펫케어, 펫 프렌들리 운영으로 동물과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보적 테마의 앵커시설 구축 또한 보기드문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힐스에비뉴 삼송역 스칸센이 완공이 된다면 지역 주민들의 많은 이용은 물론 여러 지역의 명소가 되면서 주변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특별분양 홍보관은 코로나19로 인한 건강 및 공중위생을 위하여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입니다. 자세한 분양 안내는 대표번호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