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줍줍속보]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미분양 무순위 선착순 모델하우스

본문

728x90

[줍줍속보]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미분양 무순위 선착순 모델하우스

경기도 양주시 서부권 백석읍 일대에 선보이는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는 미분양 잔여세대의 무순위 선착순 줍줍 분양 중입니다. 착한 분양가로 청약통장 없이 내집마련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전국민 누구나 분양 받으실 수 있으며, 잔여세대 중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서 계약 할 수 있겠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는 양주시 백석읍 내에서는 최고층인 23층으로 건립되는데요. 탁트인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겠습니다. 양주시 백석읍 홍죽리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1층 ~ 지상 24층, 7개동, 총 570세대 규모로 공급 됩니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68세대, 72㎡ 76세대, 84A㎡ 109세대, 84B㎡ 217세대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양주시 서부권에 주거개발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는 아파트 이자, 인근의 광석지구(예정) 백석구도심을 잇는 백석주거벨트 개발의 시작을 알리는 단지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는 양주시 서부권 개발 수혜를 한 몸에 누릴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양주시 서부권 주거개발의 핵심 요소로 불리는 다양한 교통망 확충을 모두 가깝게 누려 교통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백석~광적간 도로와 송추~부곡구간을 잇는 39번 국지도 확장 도로가 2025년에 개통될 예정인데요. 이도로가 개통되면 의정부를 거치지 않고 서울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접근성이 크게 좋아질 것으로 전망 됩니다. 인근에는 양주와 파주를 잇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2023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에 있고, GTX-C, 7호선 연장, 서울-양주고속도로(추진) 사업도 진행 중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전망입니다.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 확보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일조권도 우수하겠습니다. 세대 내부는 타입별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는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로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이 다채롭게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테마파크가 있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함을 더할 예정으로,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플레이그라운드, 힐링가든, 포레스트가든, 힐링숲파크(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조경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서울 전셋값 수준의 분양 가격으로 공급되고 있어 이에 따른 관심도 상당하게 이어지고 있는데요.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분양가는 전용 84㎡ 기준층인 5층 이상은 3억3,880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이는 서울 평균매매가격의 절반보다 낮은 가격이며, 평균전세가격과 비교해도 1억원 이상이 저렴해 상당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계약자에게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에 부담이 없고,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금리 인상에 따른 이자율 증가 우려도 적습니다. 선착순 무순위 줍줍 계약중인 新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의정부시 민락동 일대에 위치해 있는데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예약 방문제를 운영 중입니다. 이점 유념하셔서 반듯이 대표전화로 상담예약 하시고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양주시는 불곡산을 기준으로 옥정, 회천, 고읍 등 동부양주 위주로 개발이 집중되었으며 서부양주는 주거노후화로 새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황 입니다. 향후 백석신도시에 11,750세대와 광석지구 8,993세대 등이 공급될 예정이여서 신도시주거밸트 개발로 인한 수혜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 됩니다.

수도권 아파트 값은 이미 몇 해 전부터 오를 대로 올랐습니다. 교통이나 정주여건이 좋은 곳들은 입성 조차 힘든데요. 그러나 양주시 만큼은 예외입니다. 양주는 서울과 약 30km 떨어져 있는데요. 의정부보다 위고 북측으로 연천 동두천과 맞닿아 있습니다.

개발제한구역이 많아 개발이 더디고 집값 상승 속도 또한 한 발 느렸습니다. 서울과 같은 거리에 떨어져 있는 파주 김포 등은 2020년부터 집값이 치솟았는데요. 양주는 2021년이 되어서야 집값이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3.3㎡당 양주 아파트 값은 작년 12월 기준 1,120만원으로 집계되었는데요. 1년전 보다 46%나 오른 수치이며, 직전년도 13.5% 보다도 훨씬 높습니다. 양주의 집값 상승의 요인은 교통호재 입니다. 옥정과 도봉산을 잇는 7호선이 2025년 개통예정으로 이용 시 강남구청역까지 50분 내 이동 가능해집니다. 또한 덕정과 수원간 GTX 노선이야말로 지금의 집값 상승의 주된 요인으로 높은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 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