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은평 디에트르 공공지원 민간임대 추가 임차인 모집

본문

728x90

서울 은평뉴타운 3-14BL에 대방건설이 공급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인 서울은평뉴타운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는 신청자격을 변경해서 추가 임차인 모집공고를 공개했습니다. 

은평뉴타운 디에트르 더퍼스트 아파트는 은평구 진관동일원에 들어서는 10년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만 19세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라면 지역 조건 상관없이 전국에 있는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신청금은 당첨유무와 상관없이 청약신청자 전원 당첨자발표일 다음날 청약신청금 출금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 

서울 은평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 단지는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149-4번지 일원에 짓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주택입니다. 최고 15층, 15개동으로 총 452세대 규모의 단지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은 ▲59m² ▲75m² ▲84m² 세가지 타입으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있는 중소형 평형 위주에 개방형 테라스 설계(일부 타입)를 적용했습니다.

단지는 다양한 교통호재로 서북부 교통의 중심과 직주근접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서울은평뉴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전세시장 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서울권에서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입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입니다. 생활권 내에는 은평도서관 및 은평구민 체육센터,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은평경찰서, 고양스타필드 등 다양한 편의 및 문화시설이 있고, 진관사, 은평한옥마을, 사비나 미술관 등을 비롯해 국립한국문학관과 예술마을을 새롭게 조성하는 ‘은평문화관광벨트’도 구축될 예정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북한산 국립공원이 있어 사계절 수려한 북한산의 절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며, 기자촌 근린공원 등 거리에 풍부한 녹지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울 은평 디에트르 더 퍼스트 추가 임차인 모집일정은 오는 2022년 5월 30일(월)~31일(화)까지 특별공급, 일반공급 청약을 동시진행합니다.  고양시 원흥동에 준비 되어 있는 디에트르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없이 관람이 가능합니다.

서울 은평 디에트르 더 퍼스트 금회 추가 임차인 모집은 특별공급 36세대를 포함해 총 255세대입니다. 59A-2타입과 59B-2 타입에서 특공 청년 15세대, 신혼 17세대, 고령자 4세대가 공급되며, 일반공급은 59A-1타입, 59B-1타입에서 6세대, 75타입에서 3세대, 84타입에서 210세대를 공급합니다.

서울 은평 디에트르 더 퍼스트 금회 추가 임차인 모집 관련 자세한 안내는 대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모집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detre-ep.co.kr/index.html

 

은평뉴타운 디에트르

은평뉴타운 디에트르 공식홈페이지

detre-ep.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