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 투웨니퍼스트] 구일 역세권 하이앤드 투룸 더블복층 소형 아파트형 오피스텔 선착순 무순위 줍줍 분양 홍보관

본문

728x90

[구로 오피스텔] 구일 역세권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투룸 더블복층 소형 아파트형 선착순 무순위 줍줍 분양 홍보관

새 정부의 대통령 취임을 앞두고 부동산 규제 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분위기입니다. 새 정부 인수위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과세 대상 주택수에서 제외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오피스텔 분양 시장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규제 문턱이 상대적으로 낮은 특징인데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을 넣을 수 있습니다. 청약 자격, 보유 주택수, 당첨 이력  등에 따른 청약 제한이 없습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과 청약 가점에 상관 없이 아파트 상품의 장점을 누리면서 부동산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로워 2030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달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도 가능해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양도세 등 세제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는 절세 효과를 지녔다는 점도 주거형 오피스텔의 인기를 부추기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서울은 최근 몇 년간 주택 공급이 부족해 주거용 오피스텔이라 불리는 아파텔 수요가 많이 늘어난 것은 알고 계실텐데요.  아파텔이란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서 건축하는 주거공간의 신조어 인데요. 아파텔이란 단어를 공식적으로 지상파 방송에서 사용하도록 방송심의위원회에 심의를 올린 사업체가 투웨니퍼스트 입니다. 원룸과 투룸을 모두 3Bay구조의 특화된 평면으로 설계해 유명해진 대명이십일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도 소비자 평판이 높습니다. 대명이십일의 이십일에는 21세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음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 있는데요. 그 이십일을 형상화하여 만든 브랜드가 투웨니퍼스트 입니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 1호선 구일역 초역세권에 2023년 말에 들어설 예정인 2룸 3베이 더블복층 소형 아파트형 오피스텔인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가 실입주자는 물론 소액투자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 집니다. 구로구 일원은 현재 교통호재 뿐만아니라 다양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미래비전이 우수하다는 평가가 나오는 지역입니다. 

구로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는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85-201번지 일원에 건립 중에 있는데요. 대지면적 707여평에 건폐율 26.79%, 용적률 376.89%를 적용받아 지하1층에서 지상19층까지 건물 3개동에 단지형으로 조성중입니다. 지상 2층부터 19층까지 층별로 4개 호실을 구성해 총 216실 규모입니다. 동별로는 각 호실이 계단식 구조로 배치되며, 주차대수는 176대 주차가 가능하겠습니다. 단지는 대로변에 자리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입구에 주차장과 경비실이 위치해 프라이버시가 보호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구로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소형 가구 거주에 특화된 투룸 3베이(Bay) 특화설계가 적용된다는데요. 2인 가구 및 신혼부부 등의 거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쾌적함을 높이기 위해 거실 및 주방을 분리 설계했으며, 삼성 시스템에어컨과 삼성 세탁기 및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3구 인덕션 등 고급 가전 패키지가 제공 됩니다. 집안의 가전제품과 보안 가스감지기 등은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코콤 스마트홈 IoT 시스템도 적용됩니다.

구로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아파텔은 고품격 일상을 선사할 호텔식 서비스도 주목할 만한데요. 조식, 컨시어지, 카쉐어링 등 고급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구로 투에니퍼스트 하이앤드 아파텔 단지는 서울디지털 국가산업단지(G밸리)와 인접한 직주근접 주거단지라는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구일역 초역세권에 자리해 시청, 구로, 가산 등 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한 입지입니다. 7호선 남구로역, 2호선 신도림역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차량을 이용하기도 편리한 위치입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도로 개통으로 서부간선도로와 강남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중심권으로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겠습니다.

프리미엄 학세권은 구로 투에니퍼스트 하이앤드 아파텔 단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도보 1분 거리에 구일초·중·고가 위치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겠습니다. NC백화점 구로점과 2001아울렛, 고척스카이돔, 고려대 구로병원, 구로구청 등 다양한 인프라도 단지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구로구는 서울 낙후지역으로 꼽혔지만 지하철 교통이 좋은 덕분에 실수요가 꾸준한 노른자위 지역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 재건축, 리모델링 규제 완화 기대가 커지면서 정비사업이 점차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이며 구로구는 환골탈태해 새 아파트 부촌으로 변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1호선 구일역이 지나는 서울 구로구 구로1동 일대 노후 단지들의 재건축 사업에 속도가 붙고 있다는 보도입니다. 현대상선아파트 등 구일역 인근에 준공 30년차를 넘긴 아파트들이 예비안전진단을 줄줄이 통과하고 있습니다. 

구일역 인근 지역의 숙원사업으로 꼽히는 구로 철도차량기지 이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어 집값 상승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2040 서울도시기본계획에서 서울 내 차량기지 4.6㎢ 부지를 이전하고 지상철도 지하화 공사를 하기로 했으며, 철도차량기지 부지에는 주거·상업 복합단지를 조성 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단지 인근에는 신안산선 신독산역 신설이 예정돼 있으며, 구로 주공 아파트 재건축 재개발 추진으로 일대 주거환경은 개선될 전망입니다.  CJ공장부지 노후화에 따른 지구단위 복합개발이 결정됐고 구로차량기지 이전으로 그린스마트밸리 개발 추진도 예정돼 있어  개발호재로 인한 시세 상승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구로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아파텔은 지난해 12월 입주자 모집공고를 완료한 만큼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70%까지 적용 받으며, 올해부터 적용되는 DSR(총부채원리금 상환비율) 2단계 규제도 피해 잔금대출도 가능한 수익형 투자 상품입니다. 분양권 상태로 전매는 안되지만 주택수와는 무관합니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으면서 원스톱 라이프 투룸 더블복층 소형 아파트형 오피스텔을 선착순 무순위 동호실 지정 줍줍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구로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2룸 3베이 더블복층 아파텔 분양 홍보관에서는 선착순 무순위 줍줍 계약 중이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방문예약제를 운영 중입니다. 다소 번거롭더라도 대표전화로 문의하시고 예약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